PPT악보/CCM.복음송2018. 7. 27. 15:35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를 찬양하리라 새 노래로 나의 눈을 들어

능력 되시는 좋으신 주님을 늘 찬양하리라

우리들의 슬픔은 모두 사라지리라

호산나 호산나 목소리를 높여 찬양해

호산나 호산나 만왕의 왕을 찬양하자


주를 찬양 주를 찬양 주님을 찬양합니다

주를 찬양하리라 새 노래로 나의 눈을 들어

능력 되시는 좋으신 주님을 늘 찬양하리라

우리들의 슬픔은 모두 사라지리라


주께 감사 주께 감사 주님께 감사합니다

호산나 호산나 목소리를 높여 찬양해

호산나 호산나 만왕의 왕을 찬양하자


주를 찬양하리라 주를 찬양하리라

주를 찬양하리라 알렐루야

주께 감사드립니다



주를 찬양하리라 새 노래로 나의 눈을 들어 능력 되시는.nwc

주를 찬양하리라 새 노래로 나의 눈을 들어 능력 되시는.PPT

주를 찬양하리라 새 노래로 나의 눈을 들어 능력 되시는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