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7. 27. 15:35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오 나의 주님 그 이름이 온 땅에

어찌 그리 아름다운지요

주의 지으신 저 하늘 저 별을 넘어서

온우주에 가득 하나이다


주님 나를 지으시고 면류관 씌우셨네

내 마음 놀라움으로 떨려

주님 나를 부르시고 면류관 씌우셨네

나 항상 주만 찬양하리라


오 나의 주님 그 이름이 온 땅에

어찌 그리 아름다운지요

주님 지으신 저 하늘 저 별을 넘어서

온 우주에 가득 하나이다



오 나의 주님 그 이름이 온 땅에 어찌 그리 아름다운지요.nwc

오 나의 주님 그 이름이 온 땅에 어찌 그리 아름다운지요.PPT

오 나의 주님 그 이름이 온 땅에 어찌 그리 아름다운지요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