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7. 27. 15:35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님의 사랑 주님의 사랑 너무나도 좋아요

그 사랑 안에 영원히 있겠어요

주님은 나의 주님은 나의 영원한 찬송이시니

나는 주님을 영원히 찬양해요


하늘에 떠다니는 구름도 주님을 사랑하며

공중을 나는 새들도 주의 사랑을 찬양해요

주님을 사랑해요 주님을 찬양해요

모든 만물 지으신 주님의 사랑


하늘에 떠다니는 구름도 주님을 사랑하며

공중을 나는 새들도 주의 사랑을 찬양해요

주님을 사랑해요 주님을 찬양해요

모든 만물 지으신 주님의 사랑



주님의 사랑 주님의 사랑 너무나도 좋아요 그 사랑 안에.nwc

주님의 사랑 주님의 사랑 너무나도 좋아요 그 사랑 안에.PPT

주님의 사랑 주님의 사랑 너무나도 좋아요 그 사랑 안에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