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8. 11. 18:02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님 한분만으로 나는 만족해

나의 모든 것 되신 주님 찬양해

나의 영원한 생명 되신 예수님

목소리 높여 찬양해


주님의 크신 사랑 찬양해

나의 힘과 능력이 되신 주

나의 모든 삶 변화되었네

크신 주의 사랑 찬양해



주님 한분만으로 나는 만족해 나의 모든 것 되신 주님 찬양해.nwc

주님 한분만으로 나는 만족해 나의 모든 것 되신 주님 찬양해.PPT

주님 한분만으로 나는 만족해 나의 모든 것 되신 주님 찬양해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