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8. 11. 18:02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 하나님 우리와 함께 동행하셔

세상 모든 유혹에 빠져 넘어질 때도

주 하나님 우리와 함께 동행하셔

힘 들 때도 잡아주시네


찬양하리라 크신 아버지 이름

두려울 때도 방패가 되신 하나님

찬양하리라 크신 권능의 이름

세상에서 오직 하나뿐인 나의 하나님


주 하나님 우리와 함께 동행하셔

세상 모든 유혹에 빠져 넘어질 때도

주 하나님 우리와 함께 동행하셔

힘 들 때도 잡아주시네


찬양하리라 크신 아버지 이름

두려울 때도 방패가 되신 하나님

찬양하리라 크신 권능의 이름

세상에서 오직 하나뿐인 나의 하나님


찬양하리라 크신 아버지 이름

두려울 때도 방패가 되신 하나님

찬양하리라 크신 권능의 이름

세상에서 오직 하나뿐인 나의 하나님

세상에서 오직 하나뿐인 나의 하나님



주 하나님 우리와 함께 동행하셔 세상 모든 유혹에 (나의 하나님).nwc

주 하나님 우리와 함께 동행하셔 세상 모든 유혹에 (나의 하나님).PPT

주 하나님 우리와 함께 동행하셔 세상 모든 유혹에 (나의 하나님)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