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8. 12. 06:27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의 모든 것 나의 모든 것 주 나의 모든 것

나의 모든 것 나의 모든 것 주 나의 모든 것


주님을 곁에 모시고 주님의 얼굴을 뵈오면

내 일생 사는 동안에 주 나의 모든 것


나의 모든 것 나의 모든 것 주 나의 모든 것

나의 모든 것 나의 모든 것 주 나의 모든 것



나의 모든 것 나의 모든 것 주 나의 모든 것 (주는 나의 모든 것).nwc

나의 모든 것 나의 모든 것 주 나의 모든 것 (주는 나의 모든 것).PPT

나의 모든 것 나의 모든 것 주 나의 모든 것 (주는 나의 모든 것)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