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9. 18. 06:46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님 왜 저를 사랑하지 않으십니까
주님 저를 버리신 겁니까
주님 왜 저 사람을 더 사랑하십니까
주님은 그런 분이십니까

그날 밤 주님께 나는 울며 따졌었네
그러나 주님 내게 고요한 음성으로 말씀해 주셨네

나는 너를 사랑한다 나는 너를 사랑한다
나는 공평하단다
이 사람도 저 사람도 모두 다 사랑한다
공평하게 사랑한단다

내겐 누구나 소중한 보석
나의 피로 값 주고 구원했으니
어느 누구라도 내가 버릴 수 있으며
외면할 수가 있으랴 영원히 영원히

주님 왜 저를 사랑하지 않으십니까 주님 저를 버리신 (공평의 주님).nwc
0.02MB
주님 왜 저를 사랑하지 않으십니까 주님 저를 버리신 (공평의 주님).PPT
1.14MB
주님 왜 저를 사랑하지 않으십니까 주님 저를 버리신 (공평의 주님)_Wide.PPT
1.10MB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