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9. 18. 15:59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의 연약함 모두 아시는 주님 나의 부족함 모두 아시는 주님

주님 나로 인해 매일 아파하시며 그분 나를 위해 기도하네


내가 아파하는 것 모두 아시고 내가 염려하는 것 모두 아시네

내가 아픈 만큼 나도 너와 같단다 눈물 흘리시며 말씀하시네


나의 연약함 모두 아시는 주님 나의 부족함 모두 아시는 주님

네가 어느 곳에서 어떤 일을 하든지 난 너 하나만 필요하단다


내가 길을 잃어 헤맬 때에도 주님 나의 손 놓지 않으시네

십자가 흘린 피로 내가 너와 함께 하니 너 염려하지 말아라

주님 나의 모든 것 계획하시고


주님 나의 모든 것 계획하시고 주님 나의 모든 길 예비하시네

나의 모든 근심 염려 내려놓고서 오직 주만 따라가리

오직 주만 위해 살리 오직 주만 사랑하리



나의 연약함 모두 아시는 주님 나의 부족함 모두 아시는 주님.nwc

나의 연약함 모두 아시는 주님 나의 부족함 모두 아시는 주님.PPT

나의 연약함 모두 아시는 주님 나의 부족함 모두 아시는 주님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