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1. 13. 15:32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님 내게 꿈을 주셨죠

참 놀랍고 멋진 꿈이죠

주님 약속했어요 믿기만 하면

꼭 이루어 주신다고


주님 옛날부터 나를 알고 계셨죠

내 맘속에 꿈을 심어주셨죠

모두 잊어버려도 잊지 않아요

주님이 주신 나의 꿈


주님 내게 꿈을 주셨죠

참 놀랍고 멋진 꿈이죠

주님 약속했어요 믿기만 하면

꼭 이루어 주신다고


쉽진 않겠지만 염려하지 않아요

어려울 때 주님 항상 함께 계셔요

내겐 힘없어도 할 수 있어요

주님 도와주시니까요


주님 내게 꿈을 주셨죠

참 놀랍고 멋진 꿈이죠

주님 약속했어요 믿기만 하면

꼭 이루어 주신다고



주님 내게 꿈을 주셨죠 참 놀랍고 멋진 꿈이죠 주님 약속했어요.nwc

주님 내게 꿈을 주셨죠 참 놀랍고 멋진 꿈이죠 주님 약속했어요.PPT

주님 내게 꿈을 주셨죠 참 놀랍고 멋진 꿈이죠 주님 약속했어요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