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1. 13. 15:32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님 두 손 모아 기도하오니

나의 간절함 들으시고 주님을 찬송케 하소서


주님 사랑으로 날 빚으사 주 형상으로

새롭게 만드소서 써 주소서

More of You less of me

주 영광만이 나타나소서

More of You none of me

나의 삶 속에 주님만이 나타나기를 원해요


주님 두 손 모아 기도하오니

나의 간절함 들으시고 주님을 찬송케 하소서


주님 사랑으로 날 빚으사 주 형상으로

새롭게 만드소서 써 주소서

More of You less of me

주 영광만이 나타나소서

More of You none of me

나의 삶 속에 주님만이 나타나기를 원해요



주님 두 손 모아 기도하오니 나의 간절함 들으시고 (More of You).nwc

주님 두 손 모아 기도하오니 나의 간절함 들으시고 (More of You).PPT

주님 두 손 모아 기도하오니 나의 간절함 들으시고 (More of You)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