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9. 10. 06:49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님의 성령 내게 임하니 나의 마음 뜨거워 주를 전하고 싶네

주님의 사랑 내게 넘치네 나의 생명까지도 주께 드리고 싶네

이제 내가 사는 것 아니요 내 안에 주님께서 사시니

나의 소유 나의 생명 나의 모든 것 주께 드리기 원합니다


주님의 성령 내게 임하니 나의 마음 뜨거워 주를 전하고 싶네

주님의 사랑 내게 넘치네 나의 생명까지도 주께 드리고 싶네

이제 내가 사는 것 아니요 내 안에 주님께서 사시니

나의 소유 나의 생명 나의 모든 것

주께 드리기 원합니다 주께 드리기 원합니다



주님의 성령 내게 임하니 나의 마음 뜨거워 (주께 드리기 원합니다).nwc

주님의 성령 내게 임하니 나의 마음 뜨거워 (주께 드리기 원합니다).PPT

주님의 성령 내게 임하니 나의 마음 뜨거워 (주께 드리기 원합니다)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