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9. 10. 11:29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거기에서 네 형제를 데려오라

거기에서 네 형제를 데려오라

영혼이 잠들어있는 네 형제를


구원받았으니 구원시켜라 구원받았으니 구원시켜라

은혜받았으니 은혜 나눠라 은혜받았으니 은혜 나눠라

네가 가는 그곳에 내가 함께하리라

너의 나약함을 내가 아노라

내가 너를 위해 방패 되리라 방패 되리라


여기가 더 좋사오니 좋사오니

나를 여기 머무르게 하옵소서

주님의 동산에 언제나 살고파


구원받았으니 구원시켜라 구원받았으니 구원시켜라

은혜받았으니 은혜 나눠라 은혜받았으니 은혜 나눠라

네가 가는 그곳에 내가 함께하리라

너의 나약함을 내가 아노라

내가 너를 위해 방패 되리라 방패 되리라



거기에서 네 형제를 데려오라 거기에서 네 형제를 (주님의 명령).nwc

거기에서 네 형제를 데려오라 거기에서 네 형제를 (주님의 명령).PPT

거기에서 네 형제를 데려오라 거기에서 네 형제를 (주님의 명령)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