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2. 3. 16:30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님의 성령을 내게 부어주소서

나의 맘 주님의 성령을 사모합니다

나의 눈 열어 주사 주님 보게 하소서

나의 귀 열어 주사 주 음성 듣게 하소서


주여 내게 주님의 성령 부어 주소서

주님만 나의 힘 주님만 나의 능력

주여 내게 주님의 성령 부어주소서

주님만 나의 힘 나의 능력



주님의 성령을 내게 부어주소서 나의 맘 주님의 성령을 사모합니다.nwc

주님의 성령을 내게 부어주소서 나의 맘 주님의 성령을 사모합니다.PPT

주님의 성령을 내게 부어주소서 나의 맘 주님의 성령을 사모합니다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