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2. 3. 16:29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오늘 내가 미워한 사람이 있고 오늘 나와 다툰 사람 있으며

오늘 내가 시기한 사람 있으니 난 주님을 사랑 안 한 사람

나를 미워한 사람을 용서 못 했고 내게 화낸 사람을 이해 못 했고

나를 시기한 사람을 싫어했으니 난 주님을 사랑 안 한 사람

매일 이렇게 살아가면서 입술론 주님을 사랑한다 하니

난 참으로 행함이 없는 사람 주님을 사랑 안 한 사람


오늘 나의 마음은 재물에 있고 오늘 나의 생각은 자녀에 있으며

오늘 나의 발길은 세상 향했으니 난 주님을 사랑 안 한 사람

나의 생각은 항상 주님을 앞섰고 나의 찬양은 항상 빈 마음이었고

나의 생활은 언제나 감사를 잊었으니 난 주님을 사랑 안 한 사람

매일 이렇게 살아가면서 입술론 주님을 사랑한다 하니

난 참으로 믿음이 없는 사람 주님을 사랑 안 한 사람


오늘 하루의 시작은 기도로 하고 오늘 말씀의 은혜로 하루를 살고

오늘 내 입이 하나님 찬양을 하면 난 주님의 사랑받을 사람

나의 형제에게 사랑을 베풀고 나의 이웃에게 복음을 전하고

나의 자녀를 위하여 기도를 하면 난 주님의 사랑받을 사람

매일 이렇게 살아간다면 주님의 신실한 청지기 될 것이니

주여 내 삶을 인도하소서 주님의 제자 되렵니다



오늘 내가 미워한 사람이 있고 오늘 나와 다툰 사람 있으며.nwc

오늘 내가 미워한 사람이 있고 오늘 나와 다툰 사람 있으며.PPT

오늘 내가 미워한 사람이 있고 오늘 나와 다툰 사람 있으며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