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5. 16. 23:10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님의 그 모든 것이 내 삶을 가득 채우네
내 모든 갈증과 필요
주 사랑으로 만족시키니 부족함 없네

나의 공급자 또 내 생명 놀라우신 하나님
주 나의 상급 삶의 이유 놀라우신 하나님

주님의 그 모든 것이 내 삶을 가득 채우네
내 모든 갈증과 필요
주 사랑으로 만족시키니 부족함 없네

내 죄 위하여 대속하신 놀라우신 하나님
다시 오실 왕 나의 모든 것 놀라우신 하나님

내가 원하는 모든 것보다 부족함 없는 나의 주님
내가 말하고 아는 것보다 더욱더 놀라우신

주님의 그 모든 것이 내 삶을 가득 채우네
내 모든 갈증과 필요
주 사랑으로 만족시키니 부족함 없네

주님의 그 모든 것이 내 삶을 가득 채우네 (부족함 없네).nwc
0.03MB
주님의 그 모든 것이 내 삶을 가득 채우네 (부족함 없네).PPT
1.25MB
주님의 그 모든 것이 내 삶을 가득 채우네 (부족함 없네)_Wide.PPT
1.24MB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