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5. 16. 19:14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내 모든 것 나의 생명까지

다 주님 앞에 드립니다

주 임재 안에서

이제 내 영혼 자유해

내가 주의 거룩한 이름을

높이며 예배하리

어린양 찬양하리

내 평생 그 하나로 충분해요

어린양 찬양하리

내가 주의 임재 안에서



내 모든 것 나의 생명까지 (주 임재 안에서).nwc

내 모든 것 나의 생명까지 (주 임재 안에서).PPT

내 모든 것 나의 생명까지 (주 임재 안에서)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