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8. 2. 18:57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님은 나의 진실한 친구

주님은 언제나 변함없는 친구

기쁘나 슬프나 나의 곁에서

돌보아 주시는 오직 참된 친구


세상은 변해도 사랑마저 말라도

주님은 영원한 기쁨을 주시네


주님은 나의 진실한 친구

주님은 언제나 변함없는 친구

기쁘나 슬프나 나의 곁에서

돌보아 주시는 오직 참된 친구



주님은 나의 진실한 친구 주님은 언제나 변함없는 친구.nwc

주님은 나의 진실한 친구 주님은 언제나 변함없는 친구.PPT

주님은 나의 진실한 친구 주님은 언제나 변함없는 친구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