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8. 2. 18:56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의 주 사랑의 예수님 나의 주 구원의 예수님

언제든지 함께 계신 오 나의 주 사랑의 예수님


공부할 때 도와주시며 잘못할 때 용서하시며

필요할 때 항상 계시는 오 나의 좋은 친구 예수님


운동할 때 함께 계시며 뜀뛸 때에 도와주시며

의심할 때 믿음 주시는 오 나의 좋은 친구 예수님


학교 갈 때 인도하시며 버스 탈 때도 함께 타시고

내 손 잡고 항상 계시는 오 나의 좋은 친구 예수님


나의 주 사랑의 예수님 나의 주 구원의 예수님

언제든지 함께 계신 오 나의 주 사랑의 예수님



나의 주 사랑의 예수님 나의 주 구원의 예수님.nwc

나의 주 사랑의 예수님 나의 주 구원의 예수님.PPT

나의 주 사랑의 예수님 나의 주 구원의 예수님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