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1. 23. 07:03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님께서 나를 특별하다 하셨어요

나는 주의 영광 위해 지음 받은 몸

주님께서 내게 귀한 약속 주셨어요

너를 통해 내가 열방 제자 삼으리


주님의 약속 믿고 달려갑니다

주님만 바라보며 따라갑니다

나의 모든 것 다 바쳐

주님 약속 지킬래요


나는 주님의 특별한 사람

주님은 오 주님은 나의 영광

나는 주님의 약속받은 자녀

주님은 오 주님은 나의 소망



주님께서 나를 특별하다 하셨어요 나는 주의 영광 (내게 주신 약속).nwc

주님께서 나를 특별하다 하셨어요 나는 주의 영광 (내게 주신 약속).PPT

주님께서 나를 특별하다 하셨어요 나는 주의 영광 (내게 주신 약속)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