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1. 23. 07:02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세상보다 높으신 주님 사망 권세 이긴 나의 예수님

어떤 상황에도 변함없으신 내 주의 사랑 내 주의 사랑


오직 그 사랑은 변함없네 그 사랑 영원해

오직 그 사랑은 변함없네 그 사랑 영원해

오직 그 사랑은 변함없네 그 사랑 영원해


주님 사랑 영원 영원 영원해 나의 영혼 채우시고 감동해

이제 나는 절대 두려움 없네 내 주의 사랑 내 주의 사랑


오직 그 사랑은 변함없네 그 사랑 영원해

오직 그 사랑은 변함없네 그 사랑 영원해

오직 그 사랑은 변함없네 그 사랑 영원해


주의 사랑 그 죽음조차 끊을 수 없네 크신 사랑

주의 사랑 그 주의 은혜 내 죄 사했네 크신 사랑


오직 그 사랑은 변함없네 그 사랑 영원해

오직 그 사랑은 변함없네 그 사랑 영원해

오직 그 사랑은 변함없네 그 사랑 영원해



세상보다 높으신 주님 사망 권세 이긴 나의 예수님 (내 주의 사랑).nwc

세상보다 높으신 주님 사망 권세 이긴 나의 예수님 (내 주의 사랑).PPT

세상보다 높으신 주님 사망 권세 이긴 나의 예수님 (내 주의 사랑)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