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4. 23. 17:14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님과 찬양할 수 있는 난 얼마나 행복한지요

주님께 기도할 수 있는 난 얼마나 감사한지요


나의 주님을 바라볼 수 있어 그 무엇도 부럽지 않아요

주님 주시는 기쁨 내 주님 주시는 그 평안


주 안에서 쉼을 얻으며 나는 살리라

언제나 주님이 나와 함께하시니 나는 행복한 사람


주님께 사랑받고 있는 난 얼마나 행복한지요

주님께 예배할 수 있는 난 얼마나 기쁨인지요


나의 주님이 나와 함께 있어 아무것도 두렵지 않아요

주님 주시는 기쁨 내 주님 주시는 그 평안


주 안에서 쉼을 얻으며 나는 살리라

언제나 주님이 나와 함께하시니 나는 행복한 사람



주님과 찬양할 수 있는 난 얼마나 행복한지요 (나는 행복한 사람).nwc

주님과 찬양할 수 있는 난 얼마나 행복한지요 (나는 행복한 사람).PPT

주님과 찬양할 수 있는 난 얼마나 행복한지요 (나는 행복한 사람)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