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4. 23. 17:14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지금 나의 마음속엔 주님에 대한 사랑이

점점 시들어버리고 살아갈 용길 잃어버렸네


하지만 이제는 무릎 꿇고 주님을 향하여 간절하게

기도하는 나에게 주님 찾아오셔서

상한 나의 영혼을 치료해 주신거야


나의 마음에 이제는 주님을 향한 사랑을

다시 키워갈 때가 온 거야

나의 맘속에 주님이 다시 돌아올 그 자리를

이제 다시 만들 거야



지금 나의 마음속엔 주님에 대한 사랑이 점점 시들어버리고 (치유).nwc

지금 나의 마음속엔 주님에 대한 사랑이 점점 시들어버리고 (치유).PPT

지금 나의 마음속엔 주님에 대한 사랑이 점점 시들어버리고 (치유)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