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7. 30. 22:46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는 나의 피난처 나의 반석 나의 구원

주의 날개 품 아래 거하기 원하네


내가 두려울 때에 나의 방패 되시며

나의 피할 바위가 되시네


나의 산성이시오 나를 건지시는 주

영원히 나의 의지 되시네



주는 나의 피난처 나의 반석 나의 구원 주의 날개 품아래.nwc

주는 나의 피난처 나의 반석 나의 구원 주의 날개 품아래.PPT

주는 나의 피난처 나의 반석 나의 구원 주의 날개 품아래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