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7. 30. 22:47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진실로 예수는 나의 힘이요 능력이시니

나는 오늘도 그분께 힘입어 숨 쉬며 기동하네

내가 때때로 죄 중에 빠지고 근심에 처할지라도

나의 신실한 주님은 나를 도와주네


진실로 예수는 나의 길이요 생명이시니

나는 오늘도 그분께 힘입어 숨 쉬며 기동하네

내가 기쁘나 슬프나 괴로우나 즐거워할 때라도

나의 신실한 주님을 나는 의지하네


진실로 예수는 나의 빛이요 구원이시니

나는 오늘도 그분께 힘입어 숨 쉬며 기동하네

나를 주야로 보호해 주시고 바른길 인도하는

나의 신실한 주님을 나는 찬양하네


진실로 예수는 나의 친구요 사랑이시니

나는 오늘도 그분께 힘입어 숨 쉬며 기동하네

나를 위하여 이 땅에 오시고 우리를 구하신 주

나의 신실한 주님은 나의 사랑이라



진실로 예수는 나의 힘이요 능력이시니 나는 오늘도 그분께.nwc

진실로 예수는 나의 힘이요 능력이시니 나는 오늘도 그분께.PPT

진실로 예수는 나의 힘이요 능력이시니 나는 오늘도 그분께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