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0. 5. 06:56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는 나의 방패 주는 내 피난처

주는 나의 요새 주는 내 힘이라

주는 나의 반석 주는 내 하나님

주는 나의 구원 주는 내 아버지


내가 사망의 음침한 골짜기 다닐지라도

해를 두려워 않을 것은 주가 함께함이라


주는 온 땅 다스리시며 보호하시네 주의 백성

주는 하늘 위에 계시며 통치하시네 영원토록


주는 나의 방패 주는 내 피난처

주는 나의 요새 주는 내 힘이라

주는 나의 반석 주는 내 하나님

주는 나의 구원 주는 내 아버지


내가 하늘 위에 올라도 주가 거기 계시며

내가 바다 끝에 거해도 주가 함께함이라


주는 온 땅 다스리시며 보호하시네 주의 백성

주는 하늘 위에 계시며 통치하시네 영원토록



주는 나의 방패 주는 내 피난처 (주는 온 땅 다스리시며).nwc

주는 나의 방패 주는 내 피난처 (주는 온 땅 다스리시며).PPT

주는 나의 방패 주는 내 피난처 (주는 온 땅 다스리시며)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