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0. 5. 06:56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의 사랑을 나는 갈망하네

나의 이름을 부르신 주님

내 삶의 주인 나는 사모하네

나의 영혼을 당신의 신부로 삼으셨네


나의 평생에 주와 같은 분은 없네

주와 같은 분은 없어 오직 예수만 나의 주

나의 평생에 주와 같은 분은 없네

주와 같은 분은 없어 오직 예수만 나의 주


나의 있는 모습 그대로 날품에 안으시는 분

내가 기대했던 것보다 넘치도록 나를 사랑하시는 분


나의 평생에 주와 같은 분은 없네

주와 같은 분은 없어 오직 예수만 나의 주



주의 사랑을 나는 갈망하네 나의 이름을 부르신 주님 (내 삶의 주인).nwc

주의 사랑을 나는 갈망하네 나의 이름을 부르신 주님 (내 삶의 주인).PPT

주의 사랑을 나는 갈망하네 나의 이름을 부르신 주님 (내 삶의 주인)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