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7. 24. 11:44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제사보다 귀한 것은 순종이라 했으니

제단 앞에 서기전에 말씀 따라 살리라

주님 구하시는 제사는 상한 심령이라 하오니

회개하는 나의 심령을 열납 하여주소서


근심 걱정 멀리하며 세상 생각 버리고

흠도 티도 없는 마음 우리 주께 바치리

주님 구하시는 제사는 상한 심령이라 하오니

회개하는 나의 심령을 열납 하여주소서


그 무엇이 안식일을 방해하고 있는가

세상 유혹 물리치고 성전으로 향하리

주님 구하시는 제사는 상한 심령이라 하오니

회개하는 나의 심령을 열납 하여주소서


생명보다 소중한 것 주님 앞에 바쳐서

내가 너를 알겠노라 주여 말씀하소서

주님 구하시는 제사는 상한 심령이라 하오니

회개하는 나의 심령을 열납 하여주소서



제사보다 귀한 것은 순종이라 했으니 (참된 예배).nwc

제사보다 귀한 것은 순종이라 했으니 (참된 예배).PPT

제사보다 귀한 것은 순종이라 했으니 (참된 예배)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