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7. 24. 11:44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내가 원한 모든 욕심이 나를 사로잡을 때

주님의 뜻을 구하는 것은 내겐 고통이었네

예수여 날 만드소서 주의 형상으로

나의 영을 고치옵소서 나 원합니다


새롭게 하소서 나의 상한 마음

채우소서 주의 형상 나 닮게 하소서

내 안에 있는 죄들로 주를 가까이 못하니

나를 정결케 하소서 예수 나의 주


그는 나를 먼저 사랑했네 내 모습 이대로

나의 죄를 깨끗게 하셨네 나를 자유케 해

거룩하신 내 아버지 진실하신 나의 주

내가 주를 의뢰합니다 나를 받아주소서


새롭게 하소서 나의 상한 마음

채우소서 주의 형상 나 닮게 하소서

내 안에 있는 죄들로 주를 가까이 못하니

나를 정결케 하소서 예수 나의 주



내가 원한 모든 욕심이 나를 사로잡을 때 (정결케 하소서).nwc

내가 원한 모든 욕심이 나를 사로잡을 때 (정결케 하소서).PPT

내가 원한 모든 욕심이 나를 사로잡을 때 (정결케 하소서)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