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8. 1. 14:51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전능하신 나의 하나님 내겐 두려움 전혀 없네

생명 주신 주 나의 하나님 내 영혼에 기쁨 넘치네


은혜 주신 나의 하나님 내 눈물을 씻어주시네

평화 주시는 주 나의 하나님 모든 염려 물리치시네


주는 나의 소망이시고 나의 전부 되시니

이 세상의 모든 것 내겐 의미가 없어


주 여호와 나의 하나님 내겐 부족함 전혀 없어라

좋으신 주 여호와 하나님 모든 사람에게 전하고 싶어


주는 나를 감싸주시고 나를 지켜주시니

나의 생명을 다 바쳐 주님만을 사랑하리라



전능하신 나의 하나님 내겐 두려움 전혀 없네.nwc

전능하신 나의 하나님 내겐 두려움 전혀 없네.PPT

전능하신 나의 하나님 내겐 두려움 전혀 없네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