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8. 1. 06:35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방황의 길을 갈 때 그 이름을 내게 주신 주님

그는 한 번도 나를 버리지 않으시고

늘 인도하신 나의 주 예수님

나의 영혼 자유케 하시려 그 이름을 가지시고 오신 주

내겐 무엇보다도 가장 귀중한 것은

날 사랑하신 나의 주 예수님

세상과 함께 있었던 시간이 때론 만족하게 했지만

시간이 지난 지금은 후회할 수밖에 없네

이 모습을 아시고 내게 오신 예수님


주님의 길을 갈 때 내 영혼은 자유하였네

언제나 어디서나 나를 보호하시고

손잡으시는 나의 주 예수님

선하심과 그 인자하심이 내 영혼을 소생시키시네

나의 주님과 함께 모든 길 가는 것은

그 나라 향해 내 맘이 감이라

주님과 다시 만나는 그때가 나를 더 깨어 있게 하리니

내 영아 이젠 그날을 기다리면서 살지라

주 예수여 오소서 내 영혼아 찬양해



방황의 길을 갈 때 그 이름을 내게 주신 주님 (예수).nwc

방황의 길을 갈 때 그 이름을 내게 주신 주님 (예수).PPT

방황의 길을 갈 때 그 이름을 내게 주신 주님 (예수)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