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4. 13. 17:04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이 작은 나의 꿈이 주님 손에 들려진다면

모든 사람이 찬송을 부르리 참 기쁨을 노래하리


이 작은 나의 빛이 어둔 세상 등불 된다면

주님 사랑이 놀랍게 변하리 참 놀라운 일 있으리


주님 음성 모아서 시를 지으리

주님 사랑 담아서 시를 지으리

내 영혼의 떨림으로 노래 부르리

새 노래로 찬양하리


이 작은 나의 빛이 어둔 세상 등불 된다면

주님 사랑이 놀랍게 변하리 참 놀라운 일 있으리


이 작은 나의 꿈이 시를 지어 찬송하는 것

천국 복음을 전해 주면서 주안에 항상 거하리라


주님이 지은 찬송 아름답게 노래한다면

나의 작은 꿈 이루어지리라 하늘의 비밀 열리리라


주님 음성 모아서 시를 지으리

주님 사랑 담아서 시를 지으리

내 영혼의 떨림으로 노래 부르리

새 노래로 찬양하리


주님이 지은 찬송 아름답게 노래한다면

나의 작은 꿈 이루어지리라 하늘의 비밀 열리리라



이 작은 나의 꿈이 주님 손에 들려진다면 모든 사람이 찬송을.nwc

이 작은 나의 꿈이 주님 손에 들려진다면 모든 사람이 찬송을.PPT

이 작은 나의 꿈이 주님 손에 들려진다면 모든 사람이 찬송을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