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4. 13. 17:04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이것은 나의 몸 받아먹고 날 기억하라

이것은 나의 피 너를 위해 쏟아 버린 나의 영혼

찬양하리 주님의 놀라운 사랑

우리 위해 십자가에서 피로 세운 새 언약 경배하리


죽임 당하신 어린양 온 세상 위해 죄 사함 주신

거룩하신 주의 사랑 영원하리 영원하리



이것은 나의 몸 받아먹고 날 기억하라 이것은 나의 피 너를 위해.nwc

이것은 나의 몸 받아먹고 날 기억하라 이것은 나의 피 너를 위해.PPT

이것은 나의 몸 받아먹고 날 기억하라 이것은 나의 피 너를 위해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