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1. 22. 06:42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원컨대 주께서 내게 복에 복을 더하사

나의 지경을 넓히시고

주의 손으로 나를 도우사

나로 환난 벗어나 근심 없게 하소서


성령의 충만을 가득히 부어주소서

오늘 내 삶 속에 능력의 주님 손길로

나의 사는 날 그 모든 순간을

주님의 힘으로 채우소서


원컨대 주께서 내게 복에 복을 더하사

나의 지경을 넓히시고

주의 손으로 나를 도우사

나로 환난 벗어나 근심 없게 하소서



원컨대 주께서 내게 복에 복을 더하사 나의 지경을 (야베스의 기도).nwc

원컨대 주께서 내게 복에 복을 더하사 나의 지경을 (야베스의 기도).PPT

원컨대 주께서 내게 복에 복을 더하사 나의 지경을 (야베스의 기도)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