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1. 29. 08:07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오 주님 나의 간구함에 귀 기울이소서

오 주여 은혜 베푸심이 내게 크나이다

나의 모든 행사 처음과 나중 되시는 주님

내 맘 깊은 곳에 주님 부르심 듣고 따르리


오 주님 나의 지금 모습 부족하오나

오 주여 주님의 도구로 날 써 주소서


써 주소서 성실히 주님 섬기리

내 맘을 정결케 만들어 사용하소서

써 주소서 성실히 주님 섬기리

내 맘을 정결케 만들어 사용하소서



오 주님 나의 간구함에 귀 기울이소서 오 주여 은혜 (써주소서).nwc

오 주님 나의 간구함에 귀 기울이소서 오 주여 은혜 (써주소서).PPT

오 주님 나의 간구함에 귀 기울이소서 오 주여 은혜 (써주소서)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