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1. 29. 08:07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여호와는 나의 목자니

내가 부족함 없으리로다

그가 나를 푸른 초장에

쉬게 하시고 인도하네


내가 사망의 음침한 계곡을 걸어도

두려워하지 않을 것은

주의 지팡이와 막대기가 나를 지키며

주님 나와 함께 하심이로다


주의 선하심과 주의 한결같은 사랑이

평생에 나를 따를 것이니

내가 여호와의 집에서 영원토록

영원토록 거하리로다



여호와는 나의 목자니 내가 부족함 없으리로다 (시편 23편).nwc

여호와는 나의 목자니 내가 부족함 없으리로다 (시편 23편).PPT

여호와는 나의 목자니 내가 부족함 없으리로다 (시편 23편)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