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 4. 15:21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오 나의 자비로운 주여 나의 몸과 영혼을
주님 은혜로 다 채워 주소서
이 세상 괴롬 걱정 근심 주여 받아 주시고
힘든 세상에서 인도하소서
예수 오 예수 지금 오셔서
예수 오 예수 채워 주소서

모여라 주께 찬양하라 나의 귀한 친구야
주 이름 앞에 너 두 손 모으고
오 너의 슬픈 세상 눈물 너의 쌓인 아픔을
십자가 앞에 너 모두 버리고
예수 오 예수 지금 오셔서
예수 오 예수 채워 주소서

오 나의 자비로운 주여 나의 몸과 영혼을 주님 은혜로.nwc
0.01MB
오 나의 자비로운 주여 나의 몸과 영혼을 주님 은혜로.PPT
0.91MB
오 나의 자비로운 주여 나의 몸과 영혼을 주님 은혜로_Wide.PPT
0.85MB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