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 4. 15:21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성령 받으라 성령 받으라 예수 내게 말씀하셔서
성령 받으라 성령 받으라 예수 내게 말씀하셔서
할렐루야 성령 받았네 나는 성령 받았네
할렐루야 성령 받았네 나는 성령 받았네

평안 있으라 평안 있으라 예수 내게 말씀하셔서
평안 있으라 평안 있으라 예수 내게 말씀하셔서
할렐루야 평안해졌네 나는 평안해졌네
할렐루야 평안해졌네 나는 평안해졌네

구원받으라 구원받으라 예수 내게 말씀하셔서
구원받으라 구원받으라 예수 내게 말씀하셔서
할렐루야 구원받았네 나는 구원받았네
할렐루야 구원받았네 나는 구원받았네

축복받으라 축복받으라 예수 내게 말씀하셔서
축복받으라 축복받으라 예수 내게 말씀하셔서
할렐루야 축복받았네 나는 축복받았네
할렐루야 축복받았네 나는 축복받았네

성령 받으라 성령 받으라 예수 내게 말씀하셔서.nwc
0.03MB
성령 받으라 성령 받으라 예수 내게 말씀하셔서.PPT
1.71MB
성령 받으라 성령 받으라 예수 내게 말씀하셔서_Wide.PPT
1.69MB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