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2. 16. 14:28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예수 나의 좋은 치료자

그의 눈이 머무는 곳은 나의 슬픔과 고통

고갤 들어 그의 눈을 볼 때에 난 알았네

예수 나의 좋은 치료자


예수 나의 좋은 치료자

그의 손길이 닿는 곳은 나의 상처와 아픔

영원히 흐를 것 같았던 눈물 다 멎었네

예수 나의 치료자


나 노래하리라

천한 나를 돌아보신 구세주를 찬양해

하늘 닿는 곳까지 내 손 들리라

예수 나의 치료자


나 노래하리라

천한 나를 돌아보신 구세주를 찬양해

하늘 닿는 곳까지 내 손 들리라

예수 나의 치료자



예수 나의 좋은 치료자 그의 눈이 머무는 곳은 (예수 나의 치료자).nwc

예수 나의 좋은 치료자 그의 눈이 머무는 곳은 (예수 나의 치료자).PPT

예수 나의 좋은 치료자 그의 눈이 머무는 곳은 (예수 나의 치료자)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