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2. 16. 14:28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내가 외로움에 지쳐있을 때
십자가의 주님을 바라보지요
그 누구도 줄 수 없는 기쁨을 주시는 주님
오늘도 믿음의 능력으로
주님을 찬양하면서 주님만 바라봅니다

내가 괴로움에 떨고 있을 때
십자가의 주님께 기도하지요
그 누구도 줄 수 없는 평안을 주시는 주님
오늘도 소망의 기쁨으로
주님을 찬양하면서 주님만 바라봅니다

내가 슬픔에 잠겨있을 때
십자가의 주님께 기도하지요
그 누구도 줄 수 없는 찬송을 주시는 주님
영원한 사랑의 마음으로
주님을 찬양하면서 주님만 바라봅니다

내가 외로움에 지쳐있을 때 십자가의 주님을 (주님만 바라봅니다).nwc
0.02MB
내가 외로움에 지쳐있을 때 십자가의 주님을 (주님만 바라봅니다).PPT
1.18MB
내가 외로움에 지쳐있을 때 십자가의 주님을 (주님만 바라봅니다)_Wide.PPT
1.16MB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