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9. 28. 06:57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예수여 은혜를 내려 주사 충만케 하옵소서

주리고 목마른 나의 맘에 성령을 부으소서

예수여 내게 충만히 은혜를 부으소서

예수만 나의 힘 되고 만족함 됩니다


예수여 죄에서 풀어 주사 정결케 하옵소서

세상의 유혹을 이기도록 내 마음 붙드소서

예수여 내게 충만히 은혜를 부으소서

예수만 나의 힘 되고 만족함 됩니다


야곱이 천사와 씨름하던 그 믿음 주옵소서

세상의 물결이 거세어도 평안케 하옵소서

예수여 내게 충만히 은혜를 부으소서

예수만 나의 힘 되고 만족함 됩니다


예수여 완전한 주의 사랑받기를 원합니다

사랑이 내 맘에 충만하여 기쁘게 하옵소서

예수여 내게 충만히 은혜를 부으소서

예수만 나의 힘 되고 만족함 됩니다


마음에 계시는 성령이여 지혜를 주옵소서

십자가 사랑을 깨닫도록 큰 믿음 주옵소서

예수여 내게 충만히 은혜를 부으소서

예수만 나의 힘 되고 만족함 됩니다



예수여 은혜를 내려 주사 충만케 하옵소서 (예수만 나의 힘 되고).nwc

예수여 은혜를 내려 주사 충만케 하옵소서 (예수만 나의 힘 되고).PPT

예수여 은혜를 내려 주사 충만케 하옵소서 (예수만 나의 힘 되고)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