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9. 28. 06:56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의 기도는 이런 것 겸손하기 원하는 것

제자들의 발을 씻기신 주님 닮기 원하는 것

나의 기도는 이런 것 성결하기 원하는 것

주 말씀의 생수를 마셔 정결하기 원하는 것


나의 기도는 이것이니 주님 얼굴 비추시고

늘 깨어 기도하는 곳에 주여 함께 하소서

나의 기도는 이런 것 소망 중에 거하는 것

이 어두움 세상 속에서 등불 되기 원하는 것


나의 기도는 이런 것 주 섬기기 원하는 것

종의 도를 몸소 행하신 주님 닮기 원하는 것

나의 기도는 이런 것 복음의 빛 비추는 것

주님 부탁하신 그 말씀 순종하기 원하는 것


나의 기도는 이것이니 주님 얼굴 비추시고

늘 깨어 기도하는 곳에 주여 함께 하소서

나의 기도는 이런 것 화평 중에 거하는 것

주의 영광 노래 부르며 주 곧 오심 바라는 것


제자들의 발을 씻기신 주님 닮기 원하는 것

주님 닮기 원하는 것 아멘



나의 기도는 이런 것 겸손하기 원하는 것 제자들의 발을 씻기신.nwc

나의 기도는 이런 것 겸손하기 원하는 것 제자들의 발을 씻기신.PPT

나의 기도는 이런 것 겸손하기 원하는 것 제자들의 발을 씻기신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