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7. 11. 14:20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예수님 말씀이 너희는 나의 친구라

나의 종이 아니요 나의 택한 백성

이는 너희로 항상 열매 맺으며

아버지께 구하여 무엇이든지 받게 함이라

예수님 말씀이 너희는 나의 친구라

나의 종이 아니요 나의 택한 백성


예수의 사랑이 너희를 구한 것 같이

친구인 너희는 서로 사랑하라

이는 너희로 험한 세상 속에서

예수님의 사랑을 만방에 전파하게 함이라

예수님 말씀이 너희는 나의 친구라

나의 종이 아니요 나의 택한 백성



예수님 말씀이 너희는 나의 친구라 나의 종이 아니요 (그의 친구들).nwc

예수님 말씀이 너희는 나의 친구라 나의 종이 아니요 (그의 친구들).PPT

예수님 말씀이 너희는 나의 친구라 나의 종이 아니요 (그의 친구들)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