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7. 11. 17:01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슬픔과 고통의 날이 모두 지나가니

하늘 영광 밝히 보이도다

저 천국의 찬란한 길 내게 주어지니

할렐루야 난 외롬없네


나는 외롬없네 예수님과 성도들이

손에 손잡고 기뻐하네

주님 손잡고서 저 천국의 찬란한 길

할렐루야 기쁘게 걸으리


죄와 근심의 날이 모두 지나가니

참된 순례의 길이 있네

영원한 나의 예비한 곳 나의 가야 할 곳

할렐루야 난 외롬없네


나는 외롬없네 예수님과 성도들이

손에 손잡고 기뻐하네

주님 손잡고서 저 천국의 찬란한 길

할렐루야 기쁘게 걸으리



슬픔과 고통의 날이 모두 지나가니 (나는 외롭지 않네).nwc

슬픔과 고통의 날이 모두 지나가니 (나는 외롭지 않네).PPT

슬픔과 고통의 날이 모두 지나가니 (나는 외롭지 않네)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