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5. 25. 18:03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영의 귀가 활짝 열려 주님 음성 듣고파라

부드럽고 사랑스런 주님 음성 듣고파라

고요하고 세미하신 주님 음성 듣고파라

가장 작게 들려와도 주님 음성 듣고파라


영의 눈이 활짝 열려 주님 모습 뵙고파라

찬란하고 광채 나는 주님 얼굴 뵙고파라

십자가를 지고 가신 등이라도 보고파라

꿈에라도 생시라도 주님 모습 뵙고파라


나의 주님 못 박힌 손 내 손으로 잡고파라

나의 주님 옷자락을 내 손으로 잡고파라

나의 주님 거룩한 발 내 손으로 잡고파라

나의 주님 땀방울을 내 손으로 닦고파라


영의 입이 활짝 열라 기도하며 살고파라

나의 주님 귀한 이름 찬양하며 살고파라

복음 들고 산을 넘어 전도하며 살고파라

구원의 잔 높이 들고 감사하며 살고파라



영의 귀가 활짝 열려 주님 음성 듣고파라 (나의 소원).nwc

영의 귀가 활짝 열려 주님 음성 듣고파라 (나의 소원).PPT

영의 귀가 활짝 열려 주님 음성 듣고파라 (나의 소원)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