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5. 25. 19:00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내가 써야 할 가시관을 대신 쓰고 가신 주님

내가 맞아야 할 채찍을 날 대신 맞으신 주님

사랑의 주님 사랑의 주님 이 죄인을 위하여

주님의 사랑 주님의 은혜 어찌 다 갚으오리까

탕자처럼 방황한 나를 사랑으로 감싸 주시고

이제는 내 십자가 지고 주님을 따르렵니다


주님 홀로 세상 죄 지고 피 흘리며 고통당할 때

십자가의 주님의 음성 내 귓가에 울려 퍼지네

나의 하나님 나의 하나님 어찌 나를 버리옵니까

애통하시며 호소하셨던 주님의 음성

이제는 주님만 위하여 나의 생명 끝날 때까지

주님만을 사랑하는 맘 영원 변치 않으렵니다



내가 써야 할 가시관을 대신 쓰고 가신 주님 (용서의 주님).nwc

내가 써야 할 가시관을 대신 쓰고 가신 주님 (용서의 주님).PPT

내가 써야 할 가시관을 대신 쓰고 가신 주님 (용서의 주님)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