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1. 8. 16:31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여호와 나의 하나님 나를 고치사
주 말씀 따라서 가는 자녀 되게 하소서
여호와 나의 하나님 생명 주시니
거룩한 주의 이름을 경배하며 찬양해

주를 위해 살리라 주만 따라가리라
나의 모든 것 되신 주님
내 모든 것을 주께 드리리

기뻐하라 감사하라
나 여호와 하나님 너를 지키리니
기도하라 나를 만나리라
평안을 주노라 기뻐하라

여호와 나의 하나님 나를 고치사 주 말씀 따라서 가는 자녀 되게.nwc
0.02MB
여호와 나의 하나님 나를 고치사 주 말씀 따라서 가는 자녀 되게.PPT
1.00MB
여호와 나의 하나님 나를 고치사 주 말씀 따라서 가는 자녀 되게_Wide.PPT
0.97MB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