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1. 8. 16:30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내가 눈을 들어 산을 보리라

나의 도움이 어디에서 오는가

천지 지으신 여호와께서 나를 도우시며

언제나 내 영혼 지키니


낮의 해도 나를 상치 못하며

밤의 달도 나를 해치 아니하리라

어떤 환란이 닥칠지라도 나를 건지시며

내 영혼 지키시네


나를 사랑하시는 주님 나의 기도에 응답 주신 주님

나의 영혼에 평안 넘치니 주를 높이리


생명 되신 나의 하나님 자비하신 나의 하나님

주의 은혜를 주의 사랑을 어찌 갚으리

내가 구원의 잔을 들고 여호와의 이름 부르며

내 서원함은 나의 일생을 모두 주께 드리리

내가 구원의 잔을 들고 여호와의 이름 부르며

내 서원함은 나의 일생을 생명 되신 주님께



내가 눈을 들어 산을 보리라 나의 도움이 어디에서 (주께 드리리).nwc

내가 눈을 들어 산을 보리라 나의 도움이 어디에서 (주께 드리리).PPT

내가 눈을 들어 산을 보리라 나의 도움이 어디에서 (주께 드리리)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