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0. 30. 14:55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여호와는 나의 목자 내게 부족함 없도다

나로 하여금 푸른 초장에 편히 쉬게 하여 주시고

잔잔한 물가으로 인도하여 주시네


여호와는 나의 목자 내게 부족함 없도다

나로 하여금 푸른 초장에 편히 쉬게 하여 주시고

잔잔한 물가으로 인도하여 주시네


진실로 진실로 선하심과 인자하심이

나의 사는 날까지 나의 사는 날까지

나를 항상 따르리니 나를 항상 따르리니

내가 내가 여호와 전에

영원토록 영원토록 거하리로다 아멘



여호와는 나의 목자 내게 부족함 없도다 나로 하여금 푸른 초장에.nwc

여호와는 나의 목자 내게 부족함 없도다 나로 하여금 푸른 초장에.PPT

여호와는 나의 목자 내게 부족함 없도다 나로 하여금 푸른 초장에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