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0. 29. 21:20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예수는 오직 나의 기쁨 그 사랑 안에 내가 사네

내 모습 예수 닮게 되니 예수는 내 기쁨


예수 안에 있는 새 생명 예수님 나와 동행하여

영원한 생명 얻게 하니 예수는 내 기쁨


참된 기쁨 어려움이 닥쳐도

예수 나 함께 계시니 겁 없네


예수 내 모든 죄 사했네 그 생명 안에 내가 사네

천국 길로 날 인도하니 예수는 내 기쁨

예수는 내 기쁨 예수는 내 기쁨



예수는 오직 나의 기쁨 그 사랑 안에 내가 사네 (예수는 내 기쁨).nwc

예수는 오직 나의 기쁨 그 사랑 안에 내가 사네 (예수는 내 기쁨).PPT

예수는 오직 나의 기쁨 그 사랑 안에 내가 사네 (예수는 내 기쁨)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