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2. 27. 19:53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언젠가 나 슬퍼하고 있을 때 나 아파하고 있을 때

주님은 내 마음 어루만지며 찾아오셨네

혼자라고만 생각했던 날 두려움에 떨고 있던 날

주님은 성경 속 모습 그대로 날 끌어안으셨네


어두워진 내 맘속에 기쁨과 참 행복을

죽어가고 있던 내 영혼에 생명과 참 자유를


나는 알았네 죽음까지 감당하신 그분

나의 나의 예수님 나의 죄를 위해

낮고 낮은 이 땅에 나를 찾아오셨네


어두워진 내 맘속에 기쁨과 참 행복을

죽어가고 있던 내 영혼에 생명과 참 자유를


나는 알았네 죽음까지 감당하신 그분

나의 나의 예수님 나의 죄를 위해

낮고 낮은 이 땅에 나를 찾아오셨네


나는 알았네 죽음까지 감당하신 그분

나의 나의 예수님 나의 죄를 위해

낮고 낮은 이 땅에 내려오신 그 이름


귀한 나의 생명 예수님 그를 찬양하리라

그를 찬양하리라



언젠가 나 슬퍼하고 있을 때 나 아파하고 (귀한 그 이름 찬양하리라).nwc

언젠가 나 슬퍼하고 있을 때 나 아파하고 (귀한 그 이름 찬양하리라).PPT

언젠가 나 슬퍼하고 있을 때 나 아파하고 (귀한 그 이름 찬양하리라)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